[TOP10] 걸음 수 측정이 정확하게 되지 않아요.

[걸음 수 오류 해결방법] 신체활동 측정 활성화 안드로이드 : 설정 > 애플리케이션 > 빅워크 > 권한 > 신체활동 허용(체크 상태) iOS : 설정 > 빅워크 > 동작 및 피트니스 활성화 빅워크 앱 데이터를 삭제해주세요 안드로이드 : 설정 > 어플리케이션 > 빅워크 > 저장공간 > 데이터 및 캐시삭제 iOS : 설정 → 일반 → iPhone 저장공간 → 빅워크 앱 → 앱 정리하기 스마트폰의 시간을 한국 기준으로 맞춰주세요 설정 > 일반 > 날짜 및 시간 > 시간대 자동 설정 또는 한국 표준시로 변경 스마트폰 소프트웨어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앱 버전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1개의 계정을 복수의 스마트폰 기기로 빅워크에 로그인했을 경우에 전부 로그아웃 후에 1개의 기기만 로그인 앱 삭제 후 재설치 그래도 증상이 해결되지 않는다면 [계정 및 기기정보]와 함께 채널톡을 통해 문의 주시거나 메일로 전달주시면 해결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[계정 및 기기정보] 사용하시는 스마트폰 기기 : 사용하시는 스마트폰의 소프트웨어 버전 : 빅워크 버전 : 빅워크 계정정보 : 빅워크 닉네임 : 이메일 문의 : help@bigwalk.co.kr

bigwalk

logo
LOG IN 로그인
  • ABOUT
    • SERVICE
      • off line
      • on line
    • WORK
      • CONTACT

        bigwalk

        logo
        • ABOUT
          • SERVICE
            • off line
            • on line
          • WORK
            • CONTACT
              Search 검색
              Log In 로그인
              Cart 장바구니

              bigwalk

              logo

              bigwalk

              logo
              • ABOUT
                • SERVICE
                  • off line
                  • on line
                • WORK
                  • CONTACT
                    Search 검색
                    Log In 로그인
                    Cart 장바구니

                    bigwalk

                    logo
                    이용약관
                    개인정보처리방침
                    사업자정보확인

                    상호: 주식회사 빅워크 | 대표: 장태원 | 개인정보관리책임자: 장태원 | 전화: 02-6925-4259 | 이메일: sales@bigwalk.co.kr

                    주소: 서울특별시 종로구 돈화문로 89, 5층 | 사업자등록번호: 117-81-79857 | 통신판매: 2023-서울종로-0965 | 호스팅제공자: (주)식스샵

                    floating-button-im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