변경하실 정보를 입력하시고 꼭 우측 상단의 [저장]까지 눌러주세요.닉네임 변경이 안되는 이유는 중복되는 닉네임이 있어서입니다. 자신의 타 계정, 탈퇴 계정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.또한 휴대폰 번호, 닉네임, 관심사, 활동지역, 생년월일, 성별 등 필수 데이터를 모두 입력해주셔야 합니다.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채널톡을 통해 문의 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 [계정 및 기기정보] 사용하시는 스마트폰 기기 : 사용하시는 스마트폰의 소프트웨어 버전 : 빅워크 버전 : 빅워크 계정정보 : 빅워크 닉네임 : 이메일 문의 : help@bigwalk.co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