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TOP10] 저는 A 기업 회원인데 A 기업의 캠페인에 참여할 수 없다고 합니다.

현재 자신이 기업회원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.앱 이용 중 여러 환경적 예외 상황으로 기업회원 설정이 해제됐을 수도 있습니다.아래의 방법을 확인하시어 개인 정보를 확인해주시고, 그룹이 해제되었다면 재설정 진행하시면 됩니다.(개인 정보 화면에 직장명이 없다면 해제된 상황입니다.) [개인 정보 확인 방법] 빅워크 앱 > 전체 메뉴 > 우측 상단의 사람 아이콘 > 직장명 확인

bigwalk

logo
LOG IN 로그인
  • ABOUT
    • SERVICE
      • off line
      • on line
    • WORK
      • CONTACT

        bigwalk

        logo
        • ABOUT
          • SERVICE
            • off line
            • on line
          • WORK
            • CONTACT
              Search 검색
              Log In 로그인
              Cart 장바구니

              bigwalk

              logo

              bigwalk

              logo
              • ABOUT
                • SERVICE
                  • off line
                  • on line
                • WORK
                  • CONTACT
                    Search 검색
                    Log In 로그인
                    Cart 장바구니

                    bigwalk

                    logo
                    이용약관
                    개인정보처리방침
                    사업자정보확인

                    상호: 주식회사 빅워크 | 대표: 장태원 | 개인정보관리책임자: 장태원 | 전화: 02-6925-4259 | 이메일: sales@bigwalk.co.kr

                    주소: 서울특별시 종로구 돈화문로 89, 5층 | 사업자등록번호: 117-81-79857 | 통신판매: 2023-서울종로-0965 | 호스팅제공자: (주)식스샵

                    floating-button-img